하체근력운동 건강에는 좋으나 각선미에도 좋을까

체형관리방법중 운동은 가장 좋은 방법중의 하나입니다.

전체적인 몸무게등은 식이조절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지만 체중이 감소되더라도 각 부분의 탄력과 바디라인은 신경써줘야하는 사항이지요.


그런데 상체는 운동을 하여 근육을 발달시키면 점점 아름다운 모양이 나타나게 되는것에 비해

하체는 그렇지 않습니다. 될수있는대로 근육이 사이즈가 커지지 않게 신경써줘야합니다.





 


운동을 하라면서 근육이 커지지않게 하라니 무슨 말이냐 하겠지만

허벅지의 경우 근육이 발달하게되면 지방흡입으로도 그 사이즈를 줄이기 힘들며 지방흡입을 하더라도 근육의 라인이 튀어나오지 않게 아주 조심하여야 합니다.

그러면 근육이 튀어나오지 않게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가?


간단합니다. 하체에 무게를 싣는 운동은 피하시고 가벼운 운동을 반복적으로하여 군살만 없애는 방법을 쓰셔야합니다.

예를 들어 헬스클럽에서 사이클을 탈때 무작적 저항수치를 높여 힘들게 하지말고 거의 저항없이 가볍게 달리는 식으로 유산소 운동을 해주시면 됩니다.







지방흡입은 근육이나 뼈를 수정해주지는 못합니다. 오로지 지방층을 다루는 시술입니다.

가끔 각자의 체형에 맞지않는 라인을 요구하시는 분들이 계시고 시술후에도 근육라인을 지방라인으로 잘못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만 근육을 지방이 있는것이라 생각하고 계속 그 층을 건드리면 오히려 결과는 근육이 더 튀어나오는 모양이 되게 됩니다.


지방흡입으로 허벅지의 사이즈를 줄일수 있습니다만 그 아래 발달한 근육들은 꾸준한 관리를 통하여 탄력있고 예쁘게 만들어갈수 있는것입니다.







  •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