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 멀티플러스 지방흡입
조회 수 560176 추천 수 0 댓글 0

등지방흡입은 부분 부분으로 나뉘는데 실제로 매일 보고 그 지방두께를 잘 느끼지 못하는 관계로 전체를 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등지방흡입은 겨드랑이, 브라라인 위아래, 옆구리, 뒷구리(러브핸들)로 나뉩니다.
겨드랑이는 팔을 시술할때 같이 시술하는 경우가 많고 뒷구리는 복부시술을 할때 앞,뒤 라인을 효과적으로 교정하기 위해 같이 시술하게됩니다.

다음은 가장 많이 볼수있는 경우로 복부 지방이 많음과 동시에 뒷구리 지방이 많아 바지를 입거나 치마를 입으면 살이 삐져나오는 경우입니다.

 


 

복부전체 특히 아랫배와 옆구리, 뒷구리에 지방이 몰려있는경우입니다.

이런경우 복부전체와 뒷구리까지 멀티플러스 지방흡입으로 교정해줍니다.

 


 

윗배는 괜찬으나 아랫배와 옆우리 뒷구리가 나온경우입니다

 


 

뒷구리에 지방에 몰려있어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뒤태가 살지않고 비만해보이는 경우입니다.

위와 같은 체형을 교정한 경우는 다음과 같지요.

 


 

복부전체가 반듯하게 일자로 떨어짐과 동시에
뒤쪽도 잘룩하게 들어갔음을 볼수있습니다.

 


 

나왔던 아랫배가 쏙 들어갔으며 옆에서 보았을때 전체적으로 허리가 얇은 느낌을 갖게합니다.

 


 

둔탁해보이던 뒤쪽라인이 허리라인이 살아남으로써 예쁜 모양을 갖게되었습니다.

전체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아래 전후사진은 등전체를 멀티플러스 등지방흡입으로 시술후 비교한 사진입니다.

 



 

맨위가 겨드랑이입니다.
이부분은 숙련되게 겨드랑이부분의 지방을 잘 제거하지못하면 라인변화가 없을수 있는 부분으로 네모나보이는 등의 윗부분이 아래로 잘록하게 내려가는 시발점이 되어있음을 볼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브라라인입니다.
속옷을 입으면 마치 바지위에 옆구리살이 나오는것처럼 속옷 위아래로 살이 돌출되는 부부입니다.
맨아래부분은 옆구리와 뒷구리 부분입니다.

전후사진에서 보시는바와같이 등지방흡입은 등의 지방을 제거하여 날씬하게 보일뿐만아니라 등이 구부정하고 어색하게 보이는 부분을 완전히 교정하여 체형을 예쁘게 만들어주는 완성형의 모습이 됨을 볼수 있습니다.
또한 본원방식으로 지방흡입 진행시 등을 시술한다고해서 등 가운데에 흉터가 남거나 흔적이 남지않는것을 위의 사진으로 확인할수 있습니다.

 

 

 
  •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